삼성전자, 어린이날 뽀로로와 컬래버레이션… 에어드레서 띄운다

입력 2021-05-05 13: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뽀로로 유튜브 캡쳐)
(뽀로로 유튜브 캡쳐)

삼성전자가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와 손잡고 제작한 의류관리기 '에어드레서' 소개 영상이 인기다.

뽀로로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이번 영상은 뽀로로의 똑똑박사 캐릭터 '에디'가 옷을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삼성 에어드레서를 개발하는 이야기다.

밖에서 놀다 집에 돌아오면 손은 비누로 씻는데, 먼지와 땀 등으로 더러워진 옷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에디가 삼성 에어드레서를 제시해주는 내용이다.

영상은 지난 3일 첫 게시된 이후 5일 오후 1시반 현재 조회 수 4만7000회 이상을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9월 말부터 뽀로로와 다양한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어린이들의 호기심과 관심을 끌어내는 애니메이션 영상에 더해 기념품(굿즈), 이벤트 등 여러 활동을 전개한다.

(뽀로로 유튜브 캡쳐)
(뽀로로 유튜브 캡쳐)

삼성 에어드레서는 위·아래로 강력한 바람을 분사하는 '에어워시'와 스팀, 미세먼지 전용 필터와 UV 냄새분해 필터로 의류를 깨끗이 관리하는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비스포크' 가전의 인기에 힘입어 공기청정기, 무풍에어컨에 이어 에어드레서에도 비스포크 디자인을 적용했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신제품 출시와 키즈 마케팅 등 효과로 의류관리기 1분기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30% 이상 성장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 폭설로 도로 통제…북악산로ㆍ감청동길ㆍ인왕산길ㆍ감사원길
  • 단독 삼성화재, 반려동물 서비스 재시동 건다
  • 美ㆍ中 빅테크 거센 자본공세…설 자리 잃어가는 韓기업[韓 ICT, 진짜 위기다上]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09:0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700,000
    • -0.54%
    • 이더리움
    • 4,661,000
    • -1.77%
    • 비트코인 캐시
    • 690,000
    • +0.8%
    • 리플
    • 1,964
    • -0.05%
    • 솔라나
    • 322,900
    • -1.25%
    • 에이다
    • 1,342
    • +1.98%
    • 이오스
    • 1,110
    • -0.36%
    • 트론
    • 273
    • +0%
    • 스텔라루멘
    • 613
    • -7.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450
    • -1.88%
    • 체인링크
    • 24,290
    • +0.58%
    • 샌드박스
    • 848
    • -10.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