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놈앤컴퍼니, 새로운 CI 공개…도전정신 강조

입력 2021-05-10 1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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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놈앤컴퍼니는 2015년 설립 이래 약 6년 만에 CI(Corporate Identity)를 변경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로운 워드마크 형 기업 로고에는 회사의 도전정신과 불확실성을 확실성으로 바꾸어 나갈 수 있는 추진력을 담았다. 새롭게 선정된 메인 컬러인 패션코랄(passion coral)과 프로스펙티브 바이올렛(Prospective violet)은 누구도 가본 적 없는 영역에서 큰 목표를 세우고 도전하는 열정과 남들이 불가능하다고 말했던 도전을 결국 성공시키는 지놈앤컴퍼니의 DNA를 표현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지놈앤컴퍼니는 CI 변경과 함께 세 가지 핵심가치를 ‘혁신적이고 과감하게 도전하는 정신’, ‘직원과 주주, 그리고 사회와의 동반 성장’, ‘전문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신뢰 있는 결과물 도출’로 삼았다.

배지수 지놈앤컴퍼니 대표는 “이번 신규 기업 이미지 변경은 대담하게 도전하고 이를 성공으로 이끄는 자사의 정신을 담았다” “앞으로도 자사와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세계 최고의 성과를 이루기 위해 연구, 개발, 사업 영역에서 균형 있게 투자함으로써 전문성과 경쟁력을 갖출 것” 이라고 말했다.

2015년 설립한 지놈앤컴퍼니는 마이크로바이옴 면역항암제과 신규타깃 면역항암제 등 면역∙항암 중심의 의약품 및 컨슈머 제품 연구개발 회사다. 기존 세포독성항암제, 표적항암제로 부족했던 암 환자들의 미충족 의료수요 극복을 위해 마이크로바이옴 면역항암제 분야에서 차세대 혁신 신약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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