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와 SSG닷컴이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마트, SSG닷컴을 모두 활용하는 고객은 각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혜택에 더해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아 더욱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다.
이마트와 SSG닷컴은 7월 14일까지 60여일간 ‘스탬프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두 플랫폼에서 쇼핑하는 고객에 최대 6만6000원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에 참여만 해도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각각 5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 2장을 발급한다.
이후 적립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최대 2만 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탬프는 이마트 또는 SSG닷컴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각 플랫폼 별로 적립되며, 플랫폼당 1일 1회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스탬프 조건을 달성할 때마다 할인쿠폰을 총 2장씩 발급하며, 한 장은 이마트에서, 다른 한 장은 SSG닷컴에서 사용 가능하다.
우선 이마트 스탬프 2개와 SSG닷컴 스탬프 2개를 모두 적립하면 7만 원 이상 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 2장을 증정한다. 이후 두 플랫폼의 스탬프를 각각 2개씩 추가로 모으면 5000원 할인쿠폰 2장이 또 지급된다.
마지막 다섯 번째에 해당되는 이마트와 SSG닷컴 스탬프를 각각 적립하면 2만 원 할인쿠폰을 2장 증정한다. 이는 10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이마트와 SSG닷컴은 두 플랫폼을 함께 사용하는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양사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이번 통합 프로모션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이마트와 SSG닷컴이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통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앞으로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