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는 새해를 맞아 '2009 희망엔진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현대차 구입예정고객 추천 이벤트’를 통해 현대차를 지인에게 추천한 고객과 추천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i30cw, 여행상품권, 디지털캠코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추천을 받은 고객이 현대차를 구매할 경우, 차량가격에서 10만원을 추가로 할인 해주는 혜택도 제공하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현대차는 '스마일 사진 콘테스트'를 열어 고객들의 꿈과 희망이 담긴 '스마일 사진'을 현대차 홈페이지에 접수 받아 우수작품 100점을 선정, 디지털 캠코더와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10부터 31일까지 현대차 지점 및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스마일 매직 저금통'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는 대한민국 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와 함께 1월에 현대차를 구매한 고객 중 이벤트 응모 고객 가운데 총 200명을 선정해 듀오 결혼 정회원 상품권,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2009년 새해를 맞이해 온 국민께 희망과 웃음을 드리기 위해 풍성한 대고객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