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 '믹스-업' 선봬

입력 2021-05-20 10: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제과)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 신제품 ‘믹스-업(Mix-Up)’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믹스-업’은 식이섬유가 풍부해 든든함이 오래가는 오트밀과 각종 씨앗류로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더한 그래놀라가 함께 들어있다. 단백질로 가득 채운 프로틴볼까지 섞여 있어 먹었을 때 입안 한가득 풍성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믹스-업’ 딸기맛과 초콜릿 맛 2종이 있으며 우유나 두유 등에 말아 먹는 시리얼 형태의 제품이다. 딸기 맛은 딸기 과즙 분말과 건조 딸기 칩 등이 들어있어 달콤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초콜릿 맛은 코코아 분말이 듬뿍 들어있어 진한 초콜릿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 또한 다른 퀘이커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해 독자적으로 개발된 제품이며 권장소비자가격은 9000원(350g)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2018년 글로벌 1위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를 국내에 들여와 생산,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 생소했던 오트밀이 서서히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퀘이커의 인기도 점차 높아졌고 작년에는 약 120억 원의 판매량을 올리며 전년 대비 약 180% 신장했다. 올해 1~4월 약 60억 원으로 전년 대비 100% 높은 매출액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제과는 다음에도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개발, 선보이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오트밀 시장을 가속해 나갈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삼성전자 4분기 영업이익 '6.5조'…반도체는 '2.9조' 그쳐
  • 비트코인, 파월 의장ㆍ라가르드 총재 엇갈린 발언 속 상승세 [Bit코인]
  • 생존자는 없었다…미국 워싱턴 여객기-헬기 사고 현장 모습
  • 설 연휴, 집값 변곡점 될까?…“서울 아파트값 반등 무게…전세는 약보합”
  • ‘렉라자’ 이어 미국 FDA 관문 넘을 K-신약은?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3’ 6월 공개일 확정…손목 묶인 이정재 ‘무슨 일?’
  • 여야 설 민심…與 "국민들 나라 걱정" 野 "윤 탄핵 절박"
  • '손흥민 맹활약' 토트넘, 유로파리그 16강 직행…리그 페이즈 순위는?
  • 오늘의 상승종목

  • 01.31 11:3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8,330,000
    • -0.42%
    • 이더리움
    • 4,934,000
    • +2.79%
    • 비트코인 캐시
    • 653,000
    • +1.16%
    • 리플
    • 4,703
    • -0.59%
    • 솔라나
    • 359,900
    • -0.11%
    • 에이다
    • 1,435
    • -1.78%
    • 이오스
    • 1,155
    • +1.4%
    • 트론
    • 385
    • +3.77%
    • 스텔라루멘
    • 641
    • +5.43%
    • 비트코인에스브이
    • 74,250
    • -0.67%
    • 체인링크
    • 37,160
    • +1.36%
    • 샌드박스
    • 800
    • +0.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