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영국서 LG 시그니처 홍보 3D 아트 선보여

입력 2021-05-24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역동적이고 추상적 이미지의 3D 아트로 LG 시그니처 고유의 가치 표현

▲LG전자가 현지시간 23일 美 뉴욕 맨헤트 타임스스퀘어와 英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 LG 시그니처를 주제로 한 3D 아트를 선보였다. 영상 속 제품은 LG 시그니처 냉장고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현지시간 23일 美 뉴욕 맨헤트 타임스스퀘어와 英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 LG 시그니처를 주제로 한 3D 아트를 선보였다. 영상 속 제품은 LG 시그니처 냉장고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3D(3차원) 아트를 이용해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상표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한 마케팅을 펼쳤다.

LG전자는 23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커딜리 광장의 LG전자 전광판에 LG 시그니처를 주제로 한 3D 아트를 선보였다.

LG 시그니처로부터 얻은 영감을 역동적이고 추상적인 이미지로 형상화해 제품 고유의 가치를 표현했다.

LG 시그니처의 캠페인 슬로건인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Art inspires technology. Technology completes art.)’에 맞춰 제품의 미적, 기술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취지다.

호주 아티스트이자 3D 일러스트레이터인 데이비드 맥레오드(David McLeod)와 함께 3D 아트를 제작했다.

10억 개 넘는 색상으로 이뤄진 조각들이 생동감 있게 움직이는 영상은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의 압도적인 화질을 연상케 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3D 아트가 타임스스퀘어와 피커딜리 광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예술과 기술이 어우러진 LG 시그니처만의 상표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글로벌 마케팅을 지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868,000
    • +0%
    • 이더리움
    • 4,797,000
    • +4.49%
    • 비트코인 캐시
    • 737,500
    • +11.32%
    • 리플
    • 2,143
    • +7.58%
    • 솔라나
    • 360,300
    • +1.89%
    • 에이다
    • 1,522
    • +21.57%
    • 이오스
    • 1,085
    • +14.57%
    • 트론
    • 303
    • +9.78%
    • 스텔라루멘
    • 630
    • +50.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600
    • +8.87%
    • 체인링크
    • 24,260
    • +15.52%
    • 샌드박스
    • 569
    • +18.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