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 홈케어엔 ‘출시 30주년’ 스테디셀러 ‘비겐크림톤’

입력 2021-05-27 05: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동아제약)
(사진제공=동아제약)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일상의 여러가지 분야에서 ‘홈케어’, ‘셀프케어’가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셀프 염색은 미용실에 가지 않고도 손쉽게 헤어스타일 변화와 관리를 할 수 있고, 오랜 집콕 기간으로 인한 이른바 ‘코로나 블루’를 전환할 수 있다.

시중에는 다양한 염색제가 나와 있지만, 소비자들의 기준은 점점 높아져 선택을 받지 못한 제품은 소리소문없이 사라지기도 한다.

동아제약의 ‘비겐크림톤’은 변화가 잦은 염색제 시장에서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1991년 국내 발매 후 올해 30주년을 맞았다.

비겐크림톤은 2014년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새치용 염모제 비교 평가에서 염색 지속력 부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염색 지속력은 한번 염색한 뒤 머리의 염색 상태가 오랫동안 유지되는 정도를 말한다.

이 제품은 모발 보호 성분과 보습 성분을 배합해 ‘더블 트리트먼트’ 효과로 염색에 따른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암모니아 냄새를 줄여 염색 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크림형으로 잘 흘러내리지 않고 바르기가 쉬워 부분 또는 짧은 모발염색에 편리하다. 필요한 양만큼 조금씩 나눠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밝은 밤색(3G)부터 자연 흑갈색(7G)까지 총 5종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 새치 염색은 물론 멋 내기 염색에도 적합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염색제의 기본인 염색에 충실한 제품력이 30년 동안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유지될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본다”라며 “비겐크림톤으로 집에 머무는 기간이 길어지는 요즘에도 멋과 젊음을 한껏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 폭설로 도로 통제…북악산로ㆍ감청동길ㆍ인왕산길ㆍ감사원길
  • 단독 삼성화재, 반려동물 서비스 재시동 건다
  • 美ㆍ中 빅테크 거센 자본공세…설 자리 잃어가는 韓기업[韓 ICT, 진짜 위기다上]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09:1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061,000
    • -1.03%
    • 이더리움
    • 4,670,000
    • -2.16%
    • 비트코인 캐시
    • 693,000
    • +0.29%
    • 리플
    • 1,977
    • -1.1%
    • 솔라나
    • 323,900
    • -1.79%
    • 에이다
    • 1,351
    • +1.58%
    • 이오스
    • 1,117
    • -0.8%
    • 트론
    • 273
    • -0.36%
    • 스텔라루멘
    • 627
    • -7.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550
    • -1.59%
    • 체인링크
    • 24,450
    • +0.37%
    • 샌드박스
    • 859
    • -10.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