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자일리톨' 모델로 ‘방탄소년단’ 발탁

입력 2021-05-27 15: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제과)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국민껌 자일리톨의 광고 모델로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 자일리톨은 앞으로 1년간 방탄소년단을 앞세워 ‘스마일 투 스마일(SMILE TO SMILE) 프로젝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자신을 미소 짓게 하는 작은 노력이 곧 웃음으로 가득한 전 세계를 만들 수 있다는 내용이다. 미국, 캐나다, 일본,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같은 내용으로 전개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광고 영상에서는 신곡 ‘버터(Butter)’가 BGM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그간 코로나19 이후를 준비하며 그동안 움츠렸던 껌 시장에 다시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당대 최고의 광고 모델을 섭외했다. 롯데제과는 방탄소년단의 범세계적인 영향력과 파급력을 통해 자일리톨껌의 인지도를 넓히고 이미지 제고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전 세계에 BTS 열풍을 일으키며 글로벌 스타로 우뚝 섰다. 제 63회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팝듀오ㆍ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ㆍGROUP PERFORMANCE)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데 이어 단독 공연을 펼쳤고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에서 선정하는 ‘2020 올해의 엔터테이너’에 선정되기도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299,000
    • +0.62%
    • 이더리움
    • 4,773,000
    • +1.88%
    • 비트코인 캐시
    • 700,000
    • +3.17%
    • 리플
    • 1,971
    • +1.28%
    • 솔라나
    • 326,300
    • +0.77%
    • 에이다
    • 1,360
    • +4.06%
    • 이오스
    • 1,113
    • -1.5%
    • 트론
    • 280
    • +2.19%
    • 스텔라루멘
    • 655
    • +2.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250
    • +0.97%
    • 체인링크
    • 25,310
    • +7.02%
    • 샌드박스
    • 861
    • -1.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