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MV, 11억뷰 넘어섰다

입력 2021-06-01 09: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노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10개월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1억 뷰를 넘어섰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지난해 8월 21일 공개된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1일 오전 3시 46분께 유튜브 11억 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다이너마이트’는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가운데 이미 12억뷰를 넘어선 ‘DNA’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Feat. Halsey)’에 이어 통산 3번째 11억뷰를 달성했다.

‘다이너마이트’는 경쾌한 디스코 팝(Disco Pop) 장르의 곡으로,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 방탄소년단의 소망이 담긴 힐링송이다.

이 곡은 방탄소년단의 첫 영어 곡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통산 3차례 정상에 올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비트코인, 10만 달러 못 넘어선 채 급락…투심 위축 [Bit코인]
  • 삼성 사장단 인사… 전영현 부회장 메모리사업부장 겸임ㆍ파운드리사업부장에 한진만
  • 서울 폭설로 도로 통제…북악산로ㆍ감청동길ㆍ인왕산길ㆍ감사원길
  • 단독 삼성화재, 반려동물 서비스 재시동 건다
  • 美ㆍ中 빅테크 거센 자본공세…설 자리 잃어가는 韓기업[韓 ICT, 진짜 위기다上]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10:2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736,000
    • -2.21%
    • 이더리움
    • 4,641,000
    • -3.61%
    • 비트코인 캐시
    • 685,000
    • -2.07%
    • 리플
    • 1,931
    • -3.69%
    • 솔라나
    • 321,400
    • -2.93%
    • 에이다
    • 1,327
    • -2.21%
    • 이오스
    • 1,101
    • -3.25%
    • 트론
    • 273
    • -1.44%
    • 스텔라루멘
    • 602
    • -13.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900
    • -3.31%
    • 체인링크
    • 23,980
    • -2.44%
    • 샌드박스
    • 825
    • -12.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