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4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수상

입력 2021-06-02 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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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 수상, 소비자 대상 신뢰도 및 호감도 구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에 나선 소비자대상 심사위원회 고성삼 위원장,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마케팅 이은정 상무의 모습.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에 나선 소비자대상 심사위원회 고성삼 위원장,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마케팅 이은정 상무의 모습.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수상했다.

2일 벤츠 코리아는 한국소비자협회 주관으로 지난달 25일 열린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는 2012년부터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기관과 기업 및 개인, 단체를 발굴해왔다. 이들을 대상으로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과 업적을 평가 및 격려해 경쟁력을 제고시키기 위해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열고 있다.

올해 선정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우수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 대상 인지도, 신뢰도 및 호감도, 기업 투명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4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 수상 기업으로 뽑히게 됐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등 네트워크 확대, 모빌로, 익스프레스 서비스, 다양한 캠페인, 편의 서비스 제공 등의 다양한 활동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가 글로벌 브랜드로서 4년 연속 1위라는 성과를 거둬 자부심과 책임감을 함께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수입차 시장에서 리더 자리를 더욱 공고히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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