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외국계 기업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9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 한국시세이도, 글락소스미스클라인 등이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는 대학생 연수제도인 '썬스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영업, 기술, 마케팅 등 총 6개 부문으로 전국 대학(원)생 및 기 졸업자라면 전공, 경력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연수생에게는 정규직 채용 시 가산점이 부여되며 매월 100만원의 연수비가 지급된다. 접수는 19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한국시세이도는 영업, 인사, 교육 등의 부문에서 오는 13일까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인사의 경우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자여야 한다.
글락소스미스클라인도 오는 14일까지 제약영업직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전공에 관계없이 4년제 대졸 이상, 한국어와 영어 능통자면 지원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영업부문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30세 이하의 4년제 대졸 이상자로 영어, 일어가 가능해야 한다. 경력자의 경우 1년 이하의 경력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1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Park.Jiun@nikonoa.net)로 하면 된다.
이외에도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오는 12일까지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를, 일본항공인터내셔널(www.jal.co.kr)은 17일까지 정비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