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XM3, 캐주얼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 이벤트

입력 2021-06-07 09: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서울 홍대 인근서 2022년형 전시, SNS 통해 푸짐한 선물 마련

(사진제공=르노삼성)
(사진제공=르노삼성)

7일 르노삼성자동차는 2022년형 XM3 출시를 맞아 오는 20일까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커버낫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 'XM3 쇼룸'을 운영하고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가 전시된 팝업(POP-UP) 전시공간에는 커버낫과 콜라보 한 여름 바캉스 콘셉트 룩북 화보가 함께 전시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마련한다.

쇼룸의 XM3 차량과 함께 찍은 사진에 해시태그를 붙여 SNS에 올리면 추첨으로 뷰소닉 스마트빔, XM3 캠핑 왜건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 배치된 아이패드로 XM3 메인 영업거점 이벤트 ‘XM3에 진심인 사람 모두 모여라’에 바로 참여신청을 할 수 있다. 추첨으로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아울러 커버낫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21년 커버낫 썸머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2년형 XM3를 증정한다.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XM3 고객층인 MZ세대 소비 취향에 맞춰 커버낫과 콜라보레이션 하게 되었다”라며 “MZ 세대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2022년형 XM3의 매력을 잘 전달하고 흥행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902,000
    • -1.6%
    • 이더리움
    • 4,735,000
    • +2.93%
    • 비트코인 캐시
    • 712,000
    • +5.56%
    • 리플
    • 2,112
    • +3.94%
    • 솔라나
    • 354,500
    • -0.42%
    • 에이다
    • 1,504
    • +14.63%
    • 이오스
    • 1,081
    • +10.19%
    • 트론
    • 297
    • +6.83%
    • 스텔라루멘
    • 721
    • +7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750
    • +6.41%
    • 체인링크
    • 24,720
    • +14.29%
    • 샌드박스
    • 582
    • +17.3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