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21/06/20210607132341_1629562_440_474.jpg)
여의도 최중심지에 생활숙박시설 ‘라포르테 블랑 여의도’가 6월 중 분양을 시작한다.
생활숙박시설 ‘라포르테 블랑 여의도’는 총 161실로 구성돼 있다. 객실 공간부터 비즈니스 이용객을 위한 맞춤형 공간인 미팅룸, 여의도의 야경을 누릴 수 있는 루프탑 가든 등 다양하고 색다른 공간을 마련했다.
도보 3분 내에는 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역이 있으며 올림픽대로, 마포대교, 서강대교, 원효대교, 국회대로, 여의도대로 등이 있는 교통의 중심지이다. 강남 지역을 포함해 서울 곳곳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개발 가치도 뛰어나다. 여의도 개발 마스터플랜을 통해 국제금융중심지로 집중적인 개발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되며, 신안산선 복선전철이 2024년 예정되어 있다. 또 GTX-B노선도 2027년 들어서며, 2028년에는 경전철 서부선도 예정된 만큼 대형 개발 호재에 따른 발전을 기대할 수 있다.
인근에는 여의도공원이 있어 푸른 숲세권의 가치와 더불어 휴식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가까운 한강에서는 운동이나 레저 등을 즐기며 여유로운 삶의 특권을 누려볼 수 있다.
트렌디한 내외부 디자인도 눈에 띈다. 라포르테 블랑 브랜드가 지닌 트렌디한 감각을 디자인으로 럭셔리함을 한층 높였으며,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에서의 명품 가치를 기대해볼 수 있다.
‘라포르테 블랑 여의도’는 트리니티와 홈즈 컴퍼니가 전문적으로 위탁 운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수분양자와 위탁운영사간에 체결이 이루어지며, 사전에 시행사와 체결한 위탁운영사 선정계약을 기반으로 업무 범위나 정산방식 등에 대한 계약 체결이 위탁으로 이뤄진다.
여기에 예약, 호텔 로비 이용, 체크인/체크아웃 등이 비대면 시스템으로 진행되며 앱을 이용해 납부와 계약관리 등을 할 수 있다.
한편, ‘라포르테 블랑 여의도’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