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롯데百 본점, 2030세대 겨냥 '맨즈 갤러리' 오픈

입력 2021-06-09 16: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쇼핑)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본점 6층에 2030세대 젊은 고객에게 인기있는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등의 브랜드를 하나의 매장으로 편성한 복합 매장 ‘맨즈 갤러리’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애피그램'은 지방 소도시의 특산품과 연계해 선보이는 '로컬 프로젝트'를 기획, 충청북도 옥천의 다양한 농가공품과 감성을 담은 굿즈를 매장에서 함께 판매한다.

'흥미로운 옷 입기'를 탐구하는 레트로 컨템포러리 브랜드 '커스텀멜로우'는 화가 '백향목 작가'와 협업한 컬렉션을 '3D 홀로그램'을 통해 선보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746,000
    • -1.76%
    • 이더리움
    • 4,738,000
    • +3.47%
    • 비트코인 캐시
    • 702,500
    • +3.23%
    • 리플
    • 2,031
    • +0.84%
    • 솔라나
    • 354,300
    • +0.17%
    • 에이다
    • 1,468
    • +7.86%
    • 이오스
    • 1,060
    • +4.33%
    • 트론
    • 295
    • +5.73%
    • 스텔라루멘
    • 692
    • +47.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750
    • +4.31%
    • 체인링크
    • 24,220
    • +13.87%
    • 샌드박스
    • 598
    • +20.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