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沃土, OCTO) CMA’라는 명칭은 ‘문어(Octopus)’의 8개 다리처럼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수행한다는 의미뿐만 아니라 ‘기름진 땅(沃土)’이라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어, 기름진 땅에서 큰 수확을 거두 듯 고객의 자산을 키워드리고자 하는 우리투자증권의 의지를 담고 있다.
선진금융형 종합자산관리 상품인 ‘옥토 CMA’는 오토머니백, 종합담보대출, 체크카드, 은행 식 입출금, 이체/결제/납부, 통합조회, 주식거래, 금융상품 투자 등 은행과 증권 금융거래의 핵심 기능 8가지를 한 상품에서 거래할 수 있는 선진금융형 종합자산관리 상품으로, 국내 금융기관에서 최초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고객은 우리투자증권에서 판매하는 선진국형 자산관리 상품인 "옥토 CMA"에 가입하기만 하면 은행의 주요업무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즉, 고객입장에서는 종합자산관리계좌( CMA) 이상의 서비스를 한번에 누릴 수 있게 된 것이다.
‘옥토 CMA’는 빈번한 대금결제, 매출대금 수령, 체크카드 기능 등이 꼭 필요한 자영업자에 게 편리한 수시 입출 기능과 은행의 일반 저축성 예금 통장보다 높은 수익성을 제공한다.
또한, 보유자산을 담보로 대출을 받아 은행의 마이너스 통장과 같이 긴급자금이 필요한 경우 활용할 수 있으며, 2가지 이상의 상품에 분산 투자하는 포트폴리오형 투자 고객은 여러 가지 다양한 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우리투자증권은 ‘옥토(沃土, OCTO) CMA’와 같은 고객의 금융 Needs를 충족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하여, 자산관리 시장의 선두 증권사로서의 위치를 다시 한번 고객에게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