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솝, ‘샵솔 세미 커스터마이징’ 출시

입력 2021-06-18 13: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클립아트코리아
▲출처=클립아트코리아

위솝은 매장관리 솔루션 ‘샵솔’을 기반으로 중소규모 프랜차이즈에 최적화된 ‘세미 커스터마이징’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위솝 측은 “‘샵솔’은 현재 BGF리테일(퇴근해CU), 코레일유통(코유매니저) 등 프랜차이즈 고객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전문성을 인정받았다”라면서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세미 커스터마이징’을 개발하게 된 것”이라고 전했다.

‘세미 커스터마이징’은 샵솔의 기본 서비스를 유지하면서 프랜차이즈의 복잡한 조직구조 및 가맹점 직원관리 체계를 정확히 반영해 차별화된 맞춤 시스템 환경을 구축하도록 돕는다.

근태 관리, 자동 급여 계산, 유통기한 관리, 업무 체크리스트 외에 교육 서비스, 가맹점주 참여 이벤트 등 원하는 서비스를 요청하면 추가로 제공해 가맹점 운영/관리를 돕는다. 또 세미 커스터마이징 PUSH 서비스를 통해 문자 발송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전국의 가맹점을 직접 찾아가지 않고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관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 다수의 가맹점을 관리해야 하는 슈퍼바이저에게도 ‘세미 커스터마이징’은 도움이 된다.

김규한 위솝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현장 교육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비대면 교육을 앱과 접목한 ‘세미 커스터마이징 교육 시스템’을 개발해 8월에 론칭할 예정”이라며 “앱을 통한 가맹점 교육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잇따른 '협회' 논란에 빛바랜 메달…"양궁처럼 안 되겠니?" [이슈크래커]
  • 국민연금 '가입연령 상향' 운 뗐지만…갈 길 '구만리'
  • '전참시' 김민종, 미모의 여자친구 공개…"결혼 전제로 만나, 이상형 강호동"
  • ‘스벅 천국’ 뚫으려는 해외 커피…차별화 전략은 ‘고급화’
  • 러시아군, 항복한 우크라군에 또 총살…계속되는 전쟁 포로 살해
  • 탁구 김영건, 단식 결승 진출…8일 새벽 금메달 도전[파리패럴림픽]
  • 신세계 강남점에 ‘크루그’·‘돔페리뇽’ 세계 최초 단독 매장 오픈
  • 1136회 로또 1등 12명…당첨금 각 23억1000만 원
  • 오늘의 상승종목

  • 09.0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3,592,000
    • +0.08%
    • 이더리움
    • 3,089,000
    • +1.81%
    • 비트코인 캐시
    • 406,300
    • +1.07%
    • 리플
    • 714
    • +0.56%
    • 솔라나
    • 173,400
    • +1.76%
    • 에이다
    • 441
    • +2.8%
    • 이오스
    • 628
    • +1.45%
    • 트론
    • 206
    • +2.49%
    • 스텔라루멘
    • 121
    • +0.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000
    • -1.32%
    • 체인링크
    • 13,610
    • +4.21%
    • 샌드박스
    • 325
    • +1.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