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히트상품]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소비자 맞춤형 가전 시대를 열다

입력 2021-06-25 05: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는 '가전을 나답게'라는 선언과 함께 본격적인 맞춤형 냉장고의 시대를 열었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BE(되다)+SPOKE(말하다)'의 조합어로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맞춰준다는 삼성 고유의 철학을 담았다. 획일화된 평범함에서 벗어나 원하는 대로 디자인부터 기능과 조합까지 자유롭게 선택하고 확장할 수 있는 획기적인 개념을 가전에 최초로 적용했다.

고객 요구와 시장 트렌드, 거주 공간 특성을 오랜 기간 면밀히 분석하고 수천 번의 설계를 수정하며 탄생한 가전이 바로 비스포크 냉장고다. 다양한 모듈 타입은 물론 컬러 또한 매년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며,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의 디자인은 물론 내부 기능까지 한층 강화해 보이지 않는 취향까지 맞춰준다. 새로운 2021년형 비스포크 냉장고는 썬 옐로우, 그리너리 등 10가지 제주 에디션 컬러를 더해 총 22가지 패널로 한층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글로벌 페인트 기업 ‘벤자민 무어’와 협업한 컬러 및 360가지 맞춤형 색상 '프리즘(PRISM) 360'도 도입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쇼케이스 내부에는 '베버리지 센터'를 적용해 취향에 맞춰 깨끗한 물과 얼음을 즐길 수 있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단순한 가전을 넘어 나만의 취향을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비스포크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광고부터 다양한 핫플레이스에서 비스포크 냉장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B플레이스'까지 온ㆍ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22,000
    • -1.93%
    • 이더리움
    • 4,697,000
    • -0.55%
    • 비트코인 캐시
    • 732,000
    • +5.4%
    • 리플
    • 2,165
    • +11.71%
    • 솔라나
    • 358,100
    • -1.65%
    • 에이다
    • 1,509
    • +24.71%
    • 이오스
    • 1,065
    • +9.46%
    • 트론
    • 290
    • +4.32%
    • 스텔라루멘
    • 606
    • +53.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500
    • +3.97%
    • 체인링크
    • 23,600
    • +10.18%
    • 샌드박스
    • 545
    • +9.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