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맥주 프랜차이즈 가르텐비어와 치킨퐁을 운영중인 (주)디즈는 오는 15일 교대근처 나라인재발전소 세미나실에서 '2009년 ㈜디즈 비전선포 워크샵'을 개최한다고 13이일 밝혔다.
한윤교 대표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2009년 부서별 사업계획 및 비전발표, 웃음강의, 조별심층토론 및 발표 등이 진행될 이번 워크숍에서는, 우선 부서별로 지난해 진행업무 분석 및 평가를 토대로 2009년 계획업무와 비전선포 등을 발표한다.
또한 전 직원들은 5인 1조가 되어 디즈의 현황을 공유하고, 발전을 위한 심층토론의 시간을 가질 예정. 우수한 평가를 받은 두 팀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문화상품권 등 소정의 부상도 주어진다.
특히 금번 워크샵에는 한국웃음연구소 컨설턴트이자 한국리더십 연구소 연구위원이기도한 박창선 강사를 초빙, '웃음과 긍정으로 사회생활에서 성공하는 법'이라는 주제로 웃음강의를 수강해 직원들의 긍정적인 사고에 도움을 주는 알찬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한윤교 대표는 "새해를 맞아 직원 사기충전 및 디즈 발전의 초석을 다지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금번 워크샵을 개최하게 됐다"며 "직원들 저마다의 좋은 아이디어와 지혜가 모이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