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국내 영업 '소상권 단위 마케팅 필요'

입력 2009-01-13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 한국지역본부는 13일부터 이틀간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전문점 사장, 하이프라자 지점장 등 1000여 명을 초청해 ‘마케팅 컨퍼런스 2009’를 열고 지난해 성과와 올해 마케팅 전략을 공유했다.

한국지역본부장 박석원 부사장은 이날 행사에서 “과거(IMF 위기) 경험했던 것보다 훨씬 강도 높은 시련이 있을 것”이라며 “강한 정신력과 실행이 절실한 때”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박 부사장은 올해 중점추진과제로 ▲시장점유율 확대 ▲고객감동 강화 ▲우수 판매사원 육성 ▲낭비제거 강화 등 4가지를 언급했다.

이어 박 부사장은 “경기침체기에 시장점유율을 확대하면 경기회복기에 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며 “소상권 단위의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코인 신화 위믹스…신화와 허구 기로에 섰다 [위메이드 혁신의 민낯]
  • [르포]유주택자 대출 제한 첫 날, 한산한 창구 "은행별 대책 달라 복잡해"
  • 한국 축구대표팀, 오늘 오후 11시 월드컵 3차예선 오만전…중계 어디서?
  • 연세대 직관 패배…추석 연휴 결방 '최강야구' 강릉고 결과는?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14:2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6,995,000
    • +3.61%
    • 이더리움
    • 3,177,000
    • +2.06%
    • 비트코인 캐시
    • 434,700
    • +4.87%
    • 리플
    • 726
    • +1.26%
    • 솔라나
    • 181,200
    • +4.38%
    • 에이다
    • 461
    • -0.43%
    • 이오스
    • 665
    • +2.15%
    • 트론
    • 208
    • -0.48%
    • 스텔라루멘
    • 126
    • +3.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500
    • +4.52%
    • 체인링크
    • 14,150
    • +1%
    • 샌드박스
    • 341
    • +3.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