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음원·뮤비로 만든다

입력 2021-06-24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권진아, 페퍼톤스, 샘김 등 ‘안테나’ 아티스트 참여

▲엔터테인먼트사 안테나 소속 뮤지션들이 웹 예능 '샘Song'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1 기준 왼쪽부터 정재형, 페퍼톤스 이장원·신재평, 권진아, 샘김, 유희열)  (사진제공=삼성전자)
▲엔터테인먼트사 안테나 소속 뮤지션들이 웹 예능 '샘Song'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1 기준 왼쪽부터 정재형, 페퍼톤스 이장원·신재평, 권진아, 샘김, 유희열)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엔터테인먼트사 ‘안테나’의 개성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캠페인을 24일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MZ 세대 소비자들이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의 매력을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과 음악, 굿즈(Goods) 등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TV Friends 캠페인’을 이달 초부터 시작했다.

안테나와의 협업도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소속 아티스트인 권진아, 페퍼톤스, 샘김이 각각 △‘더 세리프(The Serif)’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더 프레임(The Frame)’을 직접 사용해보고 이 제품들을 주제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권진아는 더 세리프의 감각적인 디자인에서 착안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를, 페퍼톤스는 더 프리미어의 진취적인 느낌을 일렉트로닉 장르로 표현했다. 샘김은 취향에 따라 교체 가능한 더 프레임의 베젤을 주제로 그루브가 돋보이는 선율을 강조했다.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아티스트의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6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안테나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TV를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한 웹 예능 ‘샘Song’을 만들어 24일 오전 10시에 삼성 코리아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헌재 “경고성·호소형 계엄은 없다”…尹측 계엄 당위성 주장 콕 집어 배척
  • 尹파면 첫 주말…도심 곳곳에서 찬반집회
  • 좋아하는 야구팀, 우승 예상팀 모두 '기아 타이거즈' [데이터클립]
  • 돈벼락의 저주…외신이 바라본 복권 당첨 후 불행
  • 알리익스프레스 바짝 쫓는 테무…한국 시장 공략 속도전
  • 벚꽃 축제 본격 시작…부여서는 백제 유적 야간 개장 [주말N축제]
  • '로비'로 유쾌하게 돌아온 하정우…감독 하정우 표 블랙코미디는? [시네마천국]
  • 美 상호관세 부과는 초탄, 진짜 충격은 중국·EU 등 주요국 보복관세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204,000
    • -0.56%
    • 이더리움
    • 2,636,000
    • -0.98%
    • 비트코인 캐시
    • 439,900
    • -1.1%
    • 리플
    • 3,146
    • -0.29%
    • 솔라나
    • 173,700
    • -1.42%
    • 에이다
    • 958
    • -1.64%
    • 이오스
    • 1,144
    • -3.87%
    • 트론
    • 353
    • -0.56%
    • 스텔라루멘
    • 373
    • -2.86%
    • 비트코인에스브이
    • 44,810
    • -2.01%
    • 체인링크
    • 18,670
    • -1.22%
    • 샌드박스
    • 385
    • -1.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