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접종이 확대되는 데다 본격적인 휴가시즌이 다가오면서 이른바 ‘보복 여행’ 수요가 늘고 있어 침체에 빠졌던 여행ㆍ숙박업계가 살아나고 있다.
SSG닷컴도 호텔과 리조트 등 국내 여행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고 1일 밝혔다.
SSG닷컴은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호텔·리조트 선착순 릴레이 특가’ 행사를 열고 ‘호캉스’ 관련 상품을 최대 78%까지 할인한다.
행사 기간 SSG닷컴은 매일 아침 9시부터 선착순 50명에게만 판매되는 ‘초특가 핫딜’을 실시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 ‘웨스틴 조선 부산’, ‘롯데 호텔 제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드래곤시티’와 같은 5성급 호텔과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금호제주리조트’, ‘웰리힐리파크’ 등 리조트 상품이 특별 할인 대상이다.
SSG닷컴은 이 가운데 매일 다른 한 가지 상품을 최대 78%까지 낮은 가격에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한정 수량으로 국내 최저가에 도전하는 특별한 가격에 준비한 만큼, 매일 오전 9시 시작과 동시에 조기 마감이 예상되고 있다.
또한, SSG닷컴에서 취급하는 국내 숙박 전 상품을 대상으로 7% 추가 할인 쿠폰도 무제한 발급할 예정이다. 익스피디아, 야놀자, 아고다, 호텔패스에서 제공하는 전국 호텔과 리조트,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이 대상이다.
대표적으로 정동진 ‘썬크루즈 리조트&요트’ 상품은 12만 원대, ‘시그니엘 서울’ 상품은 42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게 준비했다. 올해 새로 문을 연 ‘조선 팰리스 서울’과 ‘신라스테이 서부산’ 등도 할인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이현진 SSG닷컴 문화/서비스팀 바이어는 “올해 들어 소비심리가 조금씩 회복되면서 2분기 여행 카테고리 전체 매출은 전년보다 65% 이상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수요가 증가할 것에 대비해 관련 상품을 확대하며 ‘여행 플랫폼’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