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식기세척기 시장에 강력한 세척과 크린 스팀의 고온 살균으로 위생 관리까지 가능한 ‘위니아 3인용 식기세척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위니아 3인용 식기세척기는 급수 설치가 필요 없는 분리형 물통을 적용해 복잡한 설치나 가구를 재배치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 기능인 ‘크린스팀’은 70도 이상 고온의 스팀을 발생시켜 찌든 때 세척이 가능하고 접시에 남아있는 기름기까지 강력하게 씻어낸다.
또한,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춘 다양한 식기류를 고려해 사각지대 없이 강력하게 씻을 수 있게 했다. 제품 내부 하단부에 세척 날개는 360도 회전하며 강력한 고압력 물줄기로 굴곡진 식기에 붙은 음식물을 안과 밖으로 말끔하게 씻는다.
이번 신제품은 콤팩트한 크기에 세련된 흰색 색상으로 주방, 다용도실 등 어떤 공간에 두어도 인테리어에 효과적이다.
위니아 3인용 식기세척기는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하 가는 20만 원대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 3인용 식기세척기는 콤팩트한 크기에 강력한 세척과 고온 살균 기능을 갖추고 디자인까지 겸비한 매우 효율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주방 생활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