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는 ‘LX Z:IN(LX지인) 인테리어 키친ㆍ바스’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주방 제품의 경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친’이라는 콘셉트로 7가지 스타일의 '셀렉션(SELEXION)' 시리즈와 4가지 스타일의 '제니스9(Zenith9)' 시리즈 등으로 구성했다.
‘셀렉션’ 키친은 키에 맞게 높이 조절을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상판에는 LX하우시스 인조대리석을 적용해 곡선의 웨이브 디자인을 적용했고, 가구 표면에는 LX하우시스 데코필름을 적용해 여러 색상과 느낌의 주방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제니스9’ 키친은 천연 무늬목 가구와 오스트리아 블럼(BLUM)의 서랍장과 하드웨어 등 소재를 적용했다.
여러 사람이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초대형 ‘셰프 아일랜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문을 닫을 수 있는 ‘시크릿 히든 키친’을 비롯해 ‘대형 팬트리장’, ‘모션뷰 하부장’ 등 차별적인 기능을 담았다.
바스 제품의 경우 ‘온전히 나만의 휴식을 통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바스’를 콘셉트로 10가지 스타일의 ‘셀렉션’ 시리즈와 1가지 ‘제니스9’ 시리즈로 선보였다.
‘셀렉션’ 바스는 이음새 없는 디자인의 ‘심리스 세면대’, 3면 미러의 ‘라운드 거울장’을 비롯해 ‘웨인스코팅 수납장’, ‘안심유리 파티션’ 등 디자인과 안전을 모두 고려했다.
‘제니스9’ 바스는 대형 포세린 타일과 미국 콜러(Kohler)의 세면기ㆍ수전ㆍ액세서리를 적용했다.
간접 조명 기능의 고급 상부장, 블루투스 스피커를 적용한 하부장 등으로 고급스러움을 강화했다.
권상무 LX하우시스 주방ㆍ욕실사업부장 상무는 “셀렉션 및 제니스9 시리즈 키친ㆍ바스 제품은 기존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별 최적화를 통해 더 나은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면서 “향후 완벽한 품질의 제품 및 시공서비스 제공을 통해 연간 4조2000억 원에 달하는 국내 주방ㆍ욕실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