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NCSI 아파트 부문 1위

입력 2021-07-19 13: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4년 연속 1위 달성

▲래미안 신규 Brand Identity. (자료제공=삼성물산)
▲래미안 신규 Brand Identity. (자료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19일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에서 아파트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래미안은 국가고객만족도조사가 시작된 1998년 이래 2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삼성물산은 2005년 건설업계 최초로 아파트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 브랜드인 ‘헤스티아’를 도입했다. 헤스티아 서비스는 단순히 아파트 관리에 머무르던 서비스의 영역을 확대해 고객서비스의 개념을 혁신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헤스티아 서비스는 입주 고객의 불편사항을 해소하는 도움마당, 다양한 문화 강좌와 체험을 병행하는 배움마당, 래미안 입주 고객의 기부활동을 지원하는 나눔마당, 배움과 나눔을 함께 경험하는 사회공헌활동인 공감마당 등으로 구성돼 있다.

삼성물산은 올해 5월 래미안 BI(브랜드 정체성)를 리뉴얼하며 고객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하는 브랜드로 나아간다는 새로운 비전 '삶의 동반자(Life Companion)’을 발표했다. 개인 맞춤형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 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일상을 지원한다. 유∙무형의 소통 확대를 통해 고객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할 계획이다.

삼성물산은 지난해 층간소음연구소를 신설하는 등 주거 문화 발전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100억 원을 투자해 층간소음 저감연구와 실증을 위한 연구시설을 구축하고, 정부연구기관 등과의 협업을 확대해 나가는 등 공동주택 층간소음 문제 해결에 나설 계획이다.

백종탁 삼성물산 주택본부장은 “24년간 이어져 온 성원에 깊이 감사한다"며 "래미안이 국내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23,000
    • -1.14%
    • 이더리움
    • 4,624,000
    • -2.18%
    • 비트코인 캐시
    • 742,000
    • +6.92%
    • 리플
    • 2,141
    • +9.46%
    • 솔라나
    • 359,300
    • -1.4%
    • 에이다
    • 1,524
    • +23.7%
    • 이오스
    • 1,065
    • +10.82%
    • 트론
    • 288
    • +2.86%
    • 스텔라루멘
    • 599
    • +51.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900
    • +4.23%
    • 체인링크
    • 23,360
    • +9.11%
    • 샌드박스
    • 534
    • +7.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