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피서생활] 롯데칠성 "핑크빛 '아이시스8.0'으로 여름철 생기 챙기세요"

입력 2021-07-23 05: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 8.0’이 국내 생수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아이시스8.0은 제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pH 8.0의 약알칼리성 천연 광천수다. 알칼리성 미네랄도 균형감 있게 잡혀있어 목 넘김도 부드럽다.

특히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시스8.0의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제품군을 쏟아내고 있다. 지난해 1월 국내 생수 브랜드 최초로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아이시스8.0 ECO’ 1.5ℓ 제품을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같은 해 6월 500㎖, 2ℓ 제품을 추가로 출시해 국내 무라벨 생수의 저변 확대에 기여했다.

올해 2월에는 묶음 포장용으로 생산되는 아이시스 ECO(1.5ℓ, 2ℓ 총 2종)의 페트병 마개에 부착된 라벨을 없앴다. 수원지, 무기물 함량 등이 표기된 무라벨생수 마개의 라벨은 기존에도 소비자가 제품 음용 시 자연스럽게 제거돼 분리배출이 쉬웠지만 이마저도 없애 비닐 폐기물이 전혀 발생하지 않도록 한 것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묶음 포장재 디자인도 새단장하고 브랜드 차별화에 나섰다. 소비자가 무라벨생수임에도 아이시스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게 상징색인 분홍색 및 파란색을 주 컬러로 활용하고 로고도 크게 노출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아이시스8.0은 생기 넘치는 핑크 라벨의 눈에 띄는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pH 8.0 약알칼리성의 건강한 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라면서 “지난해 1월에 선보인 아이시스8.0 ECO를 비롯해 친환경을 위한 다양한 포장재 개선 활동에 앞장서며 친환경 생수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793,000
    • -1.75%
    • 이더리움
    • 4,653,000
    • -1.36%
    • 비트코인 캐시
    • 731,500
    • +6.17%
    • 리플
    • 2,148
    • +9.93%
    • 솔라나
    • 356,300
    • -1.93%
    • 에이다
    • 1,511
    • +24.36%
    • 이오스
    • 1,074
    • +9.15%
    • 트론
    • 290
    • +3.94%
    • 스텔라루멘
    • 618
    • +5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000
    • +4.93%
    • 체인링크
    • 23,330
    • +9.07%
    • 샌드박스
    • 552
    • +11.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