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가 연식 변경 모델 ‘The 2022 셀토스’를 22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기아를 대표하는 소형 SUV 셀토스는 2019년 출시 이후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상품성으로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아왔다.
새로운 기아 엠블럼을 적용한 The 2022 셀토스는 1열 USB 단자를 기본화하고, 기존에는 상위 트림에서만 적용할 수 있던 고객 선호 사양을 하위 트림까지 확대 운영한 점이 특징이다.
기아는 기본 트림인 트렌디에서 LED 헤드램프ㆍ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ㆍ루프랙 등으로 구성된 ‘스타일’ 패키지를 운영해 고객의 디자인 선택권을 확대했다.
아울러 고객이 합리적으로 차량을 구성할 수 있도록 프레스티지 트림부터 △BOSE 프리미엄 사운드ㆍ러기지 커버링 쉘프로 구성된 ‘BOSE 프리미엄 사운드 팩’ △컴바이너 헤드업 디스플레이ㆍ7인치 슈퍼비전 클러스터 등이 포함된 ‘하이테크’ 패키지를 확대 운영한다.
판매가격은 1.6 가솔린 터보 △트렌디 1944만 원 △프레스티지 2258만 원 △시그니처 2469만 원 △그래비티 2543만 원, 1.6 디젤 △트렌디 2151만 원 △프레스티지 2465만 원 △시그니처 2676만 원 △그래비티 2750만 원이다.
기아 관계자는 “The 2022 셀토스는 강화된 상품성을 통해 차급을 압도하는 하이클래스 소형 SUV로서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