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센스톤’ 시리즈 리뉴얼로 인테리어 스톤 시장 입지 강화

입력 2021-07-27 10: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트렌드에 따른 대응으로 인테리어 스톤 시장 입지 강화 나서

(사진제공=홈씨씨)
(사진제공=홈씨씨)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센스톤’ 시리즈를 리뉴얼하고 인테리어 스톤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에 나선다.

이번에 리뉴얼해 새롭게 소개되는 ‘센스톤 쿼츠’는 천연 석영(Quartz)을 주원료로 한 엔지니어드 스톤이다. 엔지니어드 스톤은 차세대 인조대리석으로 천연석의 단점을 보완하고 기존의 장점을 살린 자재다.

센스톤 쿼츠는 고품질의 천연 석영을 90% 이상 함유하고 있어 천연석의 질감과 색상을 구현하면서도 강도와 내구성을 높인 프리미엄 마감재다.

특히 센스톤 쿼츠는 수분 흡수율이 매우 낮아 음식물로 인한 얼룩이 쉽게 생기지 않고 세균 번식 방지에도 강하다. 위생적인 관리가 필요한 주방의 벽이나 상판, 욕실 등에 적용하기 좋다.

세라믹 타일인 ‘센스톤 울트라’도 함께 리뉴얼 됐다.

이탈리아에서 전량 수입되는 센스톤 울트라는 실제 대리석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내열성과 내구성뿐만 아니라 내오염성과 내자외선성도 우수하다. 실내 벽이나 바닥, 주방 외에도 아트월이나 외벽 등 실내외 어느 곳에나 적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과 위생성이 높은 인조대리석인 ‘센스톤 플러스’도 리뉴얼했다.

센스톤 플러스는 주방과 욕실을 포함한 다양한 공간에 적용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5종의 디자인이 추가되면서 총 66종의 디자인 선택이 가능하다.

홈씨씨 관계자는 “리뉴얼로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이 대폭 추가되면서 센스톤 시리즈를 이용한 고급스럽고 다채로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디자인 경쟁력과 품질을 강화하면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대응해 인테리어 스톤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449,000
    • -0.99%
    • 이더리움
    • 4,754,000
    • +3.21%
    • 비트코인 캐시
    • 708,500
    • +4.42%
    • 리플
    • 2,079
    • +3.13%
    • 솔라나
    • 355,800
    • -0.5%
    • 에이다
    • 1,498
    • +9.74%
    • 이오스
    • 1,074
    • +4.58%
    • 트론
    • 296
    • +4.23%
    • 스텔라루멘
    • 703
    • +48.9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350
    • +4.23%
    • 체인링크
    • 24,560
    • +12.35%
    • 샌드박스
    • 614
    • +21.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