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 출시 생방송 보려고 '50만명' 모였다…뭐길래?

입력 2021-07-30 08: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비스포크 큐커, 삼성 가전 라이브커머스 방송 사상 최고 시청 기록

▲비스포크 큐커 제품 이미지 (색상: 글램화이트) (사진제공=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제품 이미지 (색상: 글램화이트)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의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의 런칭 이벤트 시청자수가 50만 명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30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비스포크 큐커 출시 기념으로 28일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한큐쇼'의 누적 시청자 수가 48만 명으로 잠정 집계됐다.

이 수치는 삼성전자가 그간 네이버와 삼성닷컴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행한 가전 제품 방송 중 가장 높은 누적 시청자 수이다.

시청자는 연령별로 30~40대가 주를 이뤘고, 남성 비중도 전체의 25%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가 신제품을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런칭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방송 시작 전부터 누적 접속자 수가 10만 명을 넘었다. 방송 시작 후에는 비스포크 가전 특유의 감각적인 색상과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제품 한 대로 4가지 조리기기의 역할을 모두 할 수 있어 주방 공간을 널찍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호응을 얻었다.

삼성전자가 국내 대표 식품업체 8곳, 삼성카드와 협업해 처음으로 선보인 정기 구매 약정 서비스인 ‘마이 큐커 플랜’에 대한 관심도 상당히 높았다. 실제 이날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의 90% 이상이 마이 큐커 플랜 가입자인 것으로 집계됐다.

삼성전자는 내달 2~6일 삼성닷컴에서 매일 라이브커머스 ‘비스포크 큐커 위크(Week)’를 진행할 예정이다.

개그맨 부부인 홍윤화, 김민기(2일 방송), 요리 유튜버 육식맨(6일)이 참여하는 방송 외에도 프레시지(3일), 마이셰프(4일), 청정원(5일)과 협업한 방송도 진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376,000
    • +3.85%
    • 이더리움
    • 5,023,000
    • +7.77%
    • 비트코인 캐시
    • 713,000
    • +3.26%
    • 리플
    • 2,072
    • +4.59%
    • 솔라나
    • 333,400
    • +3%
    • 에이다
    • 1,401
    • +4.09%
    • 이오스
    • 1,134
    • +2.07%
    • 트론
    • 278
    • +2.21%
    • 스텔라루멘
    • 692
    • +9.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800
    • +3.16%
    • 체인링크
    • 25,200
    • +4%
    • 샌드박스
    • 856
    • -0.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