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건설이 전국구 아파트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아파트 브랜드 '동문 디 이스트(THE EST)'를 새롭게 론칭했다. (자료제공=동문건설)](https://img.etoday.co.kr/pto_db/2021/08/20210803102800_1651206_1000_542.jpg)
동문건설이 전국구 아파트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아파트 프리미엄 브랜드 '동문 디 이스트(THE EST)'를 새롭게 론칭했다.
동문건설은 지난 2000년 동문건설의 주력 브랜드 동문굿모닝힐을 출시한 지 20여 년 만에 새 아파트 브랜드를 내놨다고 3일 밝혔다.
디 이스트는 영어 정관사 ‘디(THE)’와 최상급을 나타내는 ‘이스트(EST)’의 합성어다.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주거공간을 제공해 최상의 만족을 주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주거 트렌드 변화에 맞춘 BI(Brand Identity)도 ‘심볼마크’와 ‘레터마크’ 등 두 가지 형태를 선보였다.
동문건설이 20년 만에 새 아파트 브랜드를 내놓은 건 빠르게 변화하는 주거 트렌드에 발맞추고, 수도권은 물론 전국구 아파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기 위해서다.
관련 뉴스
다만 기존에 인지도가 높았던 동문굿모닝힐 브랜드도 계속 유지할 방침이다. 지역 특색과 신규 사업 특성을 고려해 동문굿모닝힐 및 맘시티 등을 병행해 사용할 계획이다.
변경된 브랜드와 BI는 내달 분양 예정인 경기도 파주 문산 사업지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파주 문산역 디 이스트’는 지하 2층~지상 29층 15개 동 1503가구(전용면적 59~84㎡) 규모로 조성된다. 문산은 청약 및 대출이 비교적 자유로운 비(非)규제지역으로 지난해 말 서울~문산고속도로가 개통된 뒤 서울 접근성이 더 개선됐다. 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간접 수혜도 예상된다. 지난 2018년 착공한 GTX-A노선은 운정역~서울역~삼성역~동탄역까지 80km를 연결한다. 계획대로 진행될 경우 오는 2023년 말 개통된다.
자유초, 문산초, 문산동중, 문산고, 파주고 등의 교육시설이 가깝다. 또 LG 디스플레이 공장이 있는 파주LCD 일반산업단지, 당동 일반산업단지, 선유 일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가 주변에 많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새 아파트 브랜드 론칭으로 변화하는 주거문화와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며 "주택 전문 건설업체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