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선보인 '트레비(TREVI)'는 2030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과 음료를 패션 아이콘으로 여기는 니즈를 반영해, 'One of my Favorite Thing'이라는 컨셉트를 적용했다.
잡기 편하도록 병 하단부를 잘록하게 만들었으며 황금색 로프 캡 (ROPP CAP)을 도입, 개봉과 보관의 편의를 높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가격은(280ml 병) 1200원
입력 2009-01-21 17:15
새롭게 선보인 '트레비(TREVI)'는 2030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과 음료를 패션 아이콘으로 여기는 니즈를 반영해, 'One of my Favorite Thing'이라는 컨셉트를 적용했다.
잡기 편하도록 병 하단부를 잘록하게 만들었으며 황금색 로프 캡 (ROPP CAP)을 도입, 개봉과 보관의 편의를 높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가격은(280ml 병) 1200원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증권·금융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