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케미칼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포스코케미칼은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소재 사업의 경쟁력을 담은 슬로건인 '소재의 미래(Next Material)'를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했다. 화학과 에너지소재 글로벌 리딩기업으로서의 사업 경쟁력과 미래 성장비전도 포함했다.
먼저 사업 영역을 이차전지소재ㆍ첨단화학소재ㆍ산업기초소재로 구분하고 사업의 특징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자세히 소개했다.
기존 홈페이지에서는 양극재, 음극재, 내화물, 생석회 등을 제품별로 소개했으나 이를 산업별로 묶어 포스코케미칼이 생산하는 소재의 용도와 중요성을 방문객들이 쉽게 이해하도록 했다.
또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메뉴를 신설해 윤리경영, 환경경영, 사회공헌 등의 주요 추진 전략과 활동 내용도 자세히 담았다. 홍보센터 내에는 뉴스룸을 오픈해 경영 활동과 소재기술 등을 중심으로 콘텐츠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홈페이지의 주요 방문자인 투자자를 대상으로는 주식과 재무정보, 이사회 구성과 의결사항 등의 기업지배구조도 상세하게 공개해 정보 제공을 강화했다.
포스코케미칼은 9월 중으로 영어 홈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해 해외 고객사, 투자자 등에 대한 소통과 글로벌 인지도 강화에도 나설 예정이다.
포스코케미칼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실시간 정보 제공과 대외 소통을 강화하고, 화학과 에너지소재 글로벌 리딩 기업의 브랜드 제고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