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지포인트, 3차 환불 개시...규모와 추후 일정은 밝히지 않아

입력 2021-08-17 14:21 수정 2021-08-17 1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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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지포인트 3차 온라인 환불 공지. (출처=머지포인트)
▲머지포인트 3차 온라인 환불 공지. (출처=머지포인트)

머지포인트가 3차 온라인 환불을 재개했다. 다만 인원과 환불액 규모에 대해선 밝히지 않고 있다.

17일 머지포인트 측은 공지를 통해 “17일 12시 10분경 온라인 환불 신청 대상자분들의 3차 환급이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추후 환불 일정도 공지하지 않았다.

머지포인트는 “머지 크루들은 현재도 지급을 위한 리스트 검수 및 확인 작업과 서비스 재개를 위한 업무를 병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머지포인트는 지금까지 14일 1차, 15일 2차 등 총 3차례 걸쳐 환불을 진행했다.

머지포인트의 ‘깜깜이 환불’로 이용자들은 뜬 눈으로 밤새우며 환급을 기다리고 있다.

아직 환불을 받지 못한 이 모 씨(24)는 “피해자들이 모인 오픈 채팅방에도 (환불) 인증 글이 정말 극소수 올라온다”라며 “3차 공지를 보면 그 후 일정에 나와 있지 않아 기다리다가 화병에 걸릴 거 같다”고 말했다.

고객 박 모 씨(42)는 “(머지포인트가) 시간 끌기에 들어가는 거 아니냐”며 “환불 규모를 정확히 밝히고 투명하게 진행 과정을 공개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환불받은 이용자와 받지 못한 이용자만 갈라치기를 하는 것 아니냐”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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