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디지털 기술' 앞세워 옥외광고 사업 확대

입력 2021-08-25 09: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서울 센트럴시티서 현대미술 소재로 미디어 아트 제작

(사진제공=이노션)
(사진제공=이노션)

이노션 월드와이드(이노션)가 옥외 광고사업을 확대한다.

25일 이노션은 서울 센트럴시티 내 광고매체에 ‘프리미엄 콘텐츠’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2019년부터 센트럴시티 내 광고매체 운영을 맡아온 이노션은 기존 아날로그 매체에 증강현실(AR)을 포함한 첨단 기술을 접목,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인접한 센트럴시티 디지털 사이니지는 지난 5월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치며 루이비통, 보테가베네타 등 명품 광고주의 브랜딩 최적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노션은 기존의 잡지, 모바일 형태로만 노출되던 럭셔리 콘텐츠를 옥외매체로까지 확장해 다양한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김재필 이노션 미디어본부장은 “프리미엄 공간에 걸맞은 디지털 화보, 미디어 아트 콘텐츠를 방문객들에게 친숙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했고, 이를 통해 센트럴시티 내 디지털 사이니지를 단순한 광고 표출을 넘어 도심 속 디지털 갤러리로 인식되도록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00,000
    • -1.37%
    • 이더리움
    • 4,642,000
    • -0.77%
    • 비트코인 캐시
    • 732,000
    • +7.1%
    • 리플
    • 2,117
    • +2.12%
    • 솔라나
    • 354,400
    • -2.1%
    • 에이다
    • 1,482
    • +16.14%
    • 이오스
    • 1,080
    • +8.76%
    • 트론
    • 302
    • +7.86%
    • 스텔라루멘
    • 608
    • +44.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900
    • +5.83%
    • 체인링크
    • 23,740
    • +10.32%
    • 샌드박스
    • 555
    • +10.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