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Not Today’ 뮤직비디오 5억뷰 돌파

입력 2021-09-01 18: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그룹 방탄소년단의 ‘Not Today’ 뮤직비디오가 5억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7년 2월 발표한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수록곡 ‘Not Today’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1일 오전 11시 4분께 5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12번째 5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방탄소년단의 ‘Not Today’는 ‘불타오르네 (FIRE)’, ‘쩔어’ 등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방탄소년단 사운드의 계보를 잇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절도 있고 파워풀한 안무에 수십 명의 댄서들과 함께 펼친 일사불란한 퍼포먼스를 담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Not Today’를 포함해 총 34편의 억 단위 조회 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각 13억 뷰의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12억 뷰의 ‘Dynamite’, 10억 뷰의 ‘MIC Drop’ 리믹스, 각 9억 뷰의 ‘FAKE LOVE’, ‘IDOL’, 각 7억 뷰의 ‘피 땀 눈물’, ‘불타오르네 (FIRE)’, 각 6억 뷰를 기록한 ‘쩔어’ 등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652,000
    • +3.64%
    • 이더리움
    • 2,829,000
    • +2.13%
    • 비트코인 캐시
    • 490,000
    • +0.84%
    • 리플
    • 3,533
    • +5.78%
    • 솔라나
    • 196,700
    • +7.6%
    • 에이다
    • 1,100
    • +6.18%
    • 이오스
    • 743
    • +0.81%
    • 트론
    • 331
    • -0.6%
    • 스텔라루멘
    • 412
    • +2.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050
    • +1.03%
    • 체인링크
    • 20,420
    • +5.42%
    • 샌드박스
    • 418
    • +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