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6 누적판매 20만 대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입력 2021-09-05 09: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6년 출시 후 매년 4만 대 이상 판매…브랜드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등극

르노삼성자동차가 QM6 누적 20만 대 판매를 앞두고 다양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총 2000명을 대상으로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5일 르노삼성은 이 기간 QM6 2022년형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685명을 추첨,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9월에는 4명, 10월과 11월에는 각각 3명씩 총 10명을 추첨해 LG OLED TV를 경품으로 준다.

매월 5명씩 총 15명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고, 매월 20명씩 총 60명에게는 7년 보증 연장의 혜택을 마련한다. 또 200명씩 매달 추첨해 총 600명에게 엔진오일 1회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차종에 상관없이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1315명에게는 차박과 캠핑에 필수품이 된 에어 매트를 매달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9월에는 515명, 10월과 11월에는 각각 400명씩을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간에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하거나 시승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QM6는 국내 중형 SUV의 대표 모델로 캠핑과 차박 등의 레저 열풍의 주역이다. 전용 차박 매트와 용품 등을 판매해 코로나19 시대의 레저 활동을 책임지며 큰 인기를 끌었다.

조용한 SUV라는 별칭을 얻으며 세단처럼 안락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주는 SUV로도 이름을 떨쳤다.

2년 전 LPG(액화석유가스) 모델인 QM6 LPe가 출시돼 판매 돌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최근 QM6 판매량의 60% 이상이 LPe 모델일 정도로 인기가 높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5년간 큰 사랑을 받아온 QM6 고객과 팬 여러분에게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더 새로워진 QM6를 직접 경험하고 경품의 주인공도 되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QM6 20만대 카운트다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삼성화재, 반려동물 서비스 재시동 건다
  • 美ㆍ中 빅테크 거센 자본공세…설 자리 잃어가는 韓기업[韓 ICT, 진짜 위기다上]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690,000
    • -2.2%
    • 이더리움
    • 4,661,000
    • -3.78%
    • 비트코인 캐시
    • 690,000
    • -0.93%
    • 리플
    • 1,967
    • -1.7%
    • 솔라나
    • 323,200
    • -2.68%
    • 에이다
    • 1,346
    • +0.15%
    • 이오스
    • 1,112
    • -1.77%
    • 트론
    • 272
    • -1.45%
    • 스텔라루멘
    • 622
    • -9.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200
    • -2.18%
    • 체인링크
    • 24,270
    • -2.14%
    • 샌드박스
    • 856
    • -12.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