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12일 오후 8시 30분 GS리테일 티커머스 채널인 GS마이샵에서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를 판매한다.
르노삼성의 홈쇼핑 판매는 7월 르노 전기차 조에에 이어 두 번째다. 르노삼성은 최근 캠핑카의 인기와 통학용 버스 수요로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가 주목받자 판매 채널 확대 차원에서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
르노삼성은 이번 방송을 통해 구매 상담을 남긴 고객 중 10월 30일까지 출고를 완료한 고객 3명을 추첨해 100만 원 현금을 증정한다. 또한, 85만 원 상당의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등의 용품을 제공하고 현금 150만 원을 자동차 보험료로 지원한다. 이달 말까지 시승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프리미엄 핸디 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르노 마스터 버스는 유럽에서 40년 동안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링 모델이다. 지난해 50개국에서 총 11만3000여 대가 팔리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최근 급증하는 캠핑 인기와 더불어 르노 마스터 버스를 구매해 캠핑카로 개조하는 수요가 많이 증가했다. 르노 마스터 버스는 가격이 4000만 원대에서 시작해 개조 비용을 더해도 경쟁사의 캠핑카보다 저렴하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 마스터 버스의 수요층을 고려해 더 자세하고 편하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세련되면서도 안전을 최고의 가치로 가지는 르노 마스터 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