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제작 KT '쓸모네 가족' 캠페인, 1700만 뷰 돌파

입력 2021-09-16 08: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시리즈 인기 반영해 4편 추가 제작 예정

▲제일기획이 제작한 KT '쓸모네 가족' 캠페인 영상 화면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제작한 KT '쓸모네 가족' 캠페인 영상 화면 (사진제공=제일기획)

KT의 ‘쓸모네 가족’ 캠페인이 누적 영상 조회 수 1700만 건을 돌파했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쓸모네 가족’은 영유아 대상의 ‘올레 tv 키즈랜드’의 유익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시트콤 포맷을 접목한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총 3편의 에피소드로 제작해 차례대로 공개됐다. 쓸모네 가족 시트콤은 과도한 교육열에 지친 평범한 부부가 아이들의 행복을 위해 사교육이 없다고 소문난 동네로 이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1편에서는 동네 아이들이 사교육 없이 영어를 잘하는 비법에 대해, 2편은 아이들이 동화책을 좋아하는 이유 등을 ‘올레tv 키즈랜드’ 덕분이라는 내용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최근 공개된 3편 ‘사운드 오브 코코멜론’ 는 전 세계 구독자 1위 유튜브 콘텐츠 ‘코코멜론’을 바탕으로 한 뮤지컬 콘셉트로 구성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이번 에피소드도 ‘올레tv 키즈랜드’의 장점 중 하나인 놀이를 통한 학습의 중요성을 일방적인 광고 콘텐츠가 아닌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찾아서 보고 공유하는 웰메이드 콘텐츠로 만들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KT와 제일기획은 시리즈의 높은 인기를 반영해 예정에 없던 4편도 추가로 제작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530,000
    • -1.8%
    • 이더리움
    • 4,723,000
    • +3.19%
    • 비트코인 캐시
    • 693,000
    • +1.61%
    • 리플
    • 1,994
    • -1.14%
    • 솔라나
    • 352,500
    • -0.51%
    • 에이다
    • 1,446
    • +5.47%
    • 이오스
    • 1,044
    • +2.25%
    • 트론
    • 293
    • +4.64%
    • 스텔라루멘
    • 657
    • +40.9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250
    • +2.64%
    • 체인링크
    • 23,860
    • +12.23%
    • 샌드박스
    • 586
    • +17.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