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에쓰오일토탈윤활유와 공동마케팅 추진

입력 2021-10-06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모바일 플랫폼 '구도일Zone'에서 제휴 마케팅 진행

▲서정규(왼쪽 네 번째) 에쓰오일 국내영업본부장과 신혁(왼쪽 세 번째) 에쓰오일토탈윤활유 신혁 대표가 9월 30일 마포 본사에서 공동 마케팅을 위한 MOU를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쓰오일)
▲서정규(왼쪽 네 번째) 에쓰오일 국내영업본부장과 신혁(왼쪽 세 번째) 에쓰오일토탈윤활유 신혁 대표가 9월 30일 마포 본사에서 공동 마케팅을 위한 MOU를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쓰오일)

에쓰오일(S-OIL)은 지난달 30일 에쓰오일토탈윤활유(STLC)와 전략적 공동마케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모바일 플랫폼 ‘구도일Zone’을 바탕으로 STLC의 엔진오일 제품 프로모션, 브랜드 PR 등 여러 제휴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STLC 엔진오일을 증정한다. 당첨 고객에게 합성 엔진오일 제품(S-OIL7 Gold #9)을 제공하고 출장 차량관리 업체가 직접 방문해 교환까지 진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앞으로 주유 고객 대상 특화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련 업체들과 제휴를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차량 관련 업체들과 제휴 확대 및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하나의 플랫폼에서 종합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까지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케팅플랫폼 ‘구도일Zone’은 10월 중 시범운영을 시작하고 내년 상반기에 정식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182,000
    • +1.07%
    • 이더리움
    • 3,554,000
    • +1.6%
    • 비트코인 캐시
    • 473,000
    • -0.61%
    • 리플
    • 779
    • +0.26%
    • 솔라나
    • 209,300
    • +1.26%
    • 에이다
    • 532
    • -1.85%
    • 이오스
    • 722
    • +0.7%
    • 트론
    • 205
    • +0%
    • 스텔라루멘
    • 132
    • +1.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9,500
    • -0.57%
    • 체인링크
    • 16,860
    • +0.6%
    • 샌드박스
    • 392
    • -0.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