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레깅스 잘 나가네” 젝시믹스, 9월 블랙라벨 판매 전월비 80.7%↑

입력 2021-10-13 16: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젝시믹스)
(사진제공=젝시믹스)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의 프라미엄 라인이 인기를 얻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리즈의 9월 판매량이 전월대비 80.7%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블랙라벨 시그니처’는 전월대비 113.4% 이상 판매량이 상승했다.

젝시믹스의 인기는 레깅스를 경험했던 소비자들이 가성비 중심에서 고품질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로 변화한 것을 원인으로 꼽았다.

이같은 현상은 올 초부터 진행됐던 코로나19 보복소비와 맞물리면서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실제 젝시믹스 레깅스 매출 비중에서 블랙라벨 시리즈는 55%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제품을 노출한 것도 판매량 견인에 한몫했다. 방송 중 선보였던 7개 팀의 착용의상 8종 모두 판매량이 증가한 가운데 프라우드먼이 착용했던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은 방송이 노출된 9월 5째주 판매량이 전주 대비 146.5% 늘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블랙라벨 시리즈의 10월 판매량도 추석 연휴 기간부터 급증한 뒤 꾸준히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 등을 활용해 고객 접점을 넓혀 많은 분들이 젝시믹스의 기술력과 디자인이 집대성된 블랙라벨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젝시믹스는 지난달 13일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에 이어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 3번째로 선보이는 초경량 레깅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00N 수퍼라이트’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909,000
    • -0.08%
    • 이더리움
    • 4,803,000
    • +4.69%
    • 비트코인 캐시
    • 701,000
    • +1.15%
    • 리플
    • 2,008
    • +8.25%
    • 솔라나
    • 333,800
    • -2.51%
    • 에이다
    • 1,382
    • +3.13%
    • 이오스
    • 1,131
    • +0.89%
    • 트론
    • 276
    • -2.47%
    • 스텔라루멘
    • 712
    • +7.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200
    • +1.51%
    • 체인링크
    • 25,080
    • +8.29%
    • 샌드박스
    • 983
    • +25.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