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텐스레스큐앰플세럼’ 라인은81가지 피부유형별고민 상황에 긴급 대응할 수 있는집중솔루션 제품이다. △세라베리어 △하이드로필 △유스풀 △트러블샷 △브이라인핏총 5종으로 구성됐다.
세라베리어는 천연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장벽을 보호해주는 크림타입 앰플이다. 하이드로필은 히알루론산과 쌀발효여과물을 통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젤타입 앰플이다. 유스풀은 12가지 비타민과 홀로그램캡슐을 담은 제품이다. 트러블샷은 비타민B3 성분으로 피부의 색소침착 부위를 밝게 해주는 고농축 앰플이다. 브이라인핏은 6개월 이상 자연발효로 얻어진 아이스와인과 히말라야 전통 생약 성분을 담았다.
닥터제이코스는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에서 진행한 ‘국가별 피부특성 은행구축’ 사업결과를 통해 18개국 23개도시 1만2000여명의 피부특성 데이터를 구축해 81가지 피부유형을 분류하고, 5가지 주요 핵심고민에 따라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인텐스레스큐앰플세럼’을 개발했다.
닥터제이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비대면피부 진단 서비스를 통해 개인별 피부고민 솔루션과 에스비랩 미니샘플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닥터제이코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연약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피부 고민별 맞춤솔루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고객의 피부고민별 집중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인텐스레스큐앰플세럼’ 품목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