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는 매월 추첨을 통한 당첨자 한정으로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정기 프로모션을 오픈한다. (사진제공=진에어)
진에어는 매월 추첨을 통한 당첨자 한정으로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정기 프로모션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추첨식 복권 방식으로 당첨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앞으로 진에어는 매월 항공딜, 제휴딜로 나눠 항공권 특별 할인 및 제휴사 혜택을 제공하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온라인 채널 회원 대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달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제주행 국내선 전 노선과 제주 중문면세점으로 선정했다. 첫 오픈 기념 이벤트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항공딜은 홈페이지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항공딜 당첨 고객에게는 제주행 국내선 항공권 결제 시 노선, 운임 종류 등 구분 없이 결제 항공 운임의 90% 할인이 적용되는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1인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응모 즉시 당첨 여부는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제휴딜은 제주 중문면세점 3만 원 상품권 및 클룩 2만 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진에어는 "앞으로 매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가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한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겠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