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한국광고학회 선정 '2021 올해의 브랜드 상' 수상

입력 2021-10-25 10: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쓰오일(S-OIL) 후세인 알 카타니 CEO (사진제공=에쓰오일)
▲에쓰오일(S-OIL) 후세인 알 카타니 CEO (사진제공=에쓰오일)

에쓰오일(S-OIL)은 한국광고학회에서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광고학회는 2006년부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올린 기업이나 브랜드를 선정하여 브랜드상을 수여하고 있다. 에쓰오일은 일관된 광고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고객 만족을 강화시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쓰오일은 공익메시지를 전달하는 소셜 캠페인, 제휴 시너지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및 구매 촉진을 위한 브랜드마케팅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2006년 CM송 광고, 2007년 New CI, 2012년 캐릭터 ‘구도일’, 2015년 구도일패밀리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2021년에는 레트로 감성의 바이럴 영상과 SNS 이벤트를 통해 2030 세대와 소통도 강화하고 있다.

또한, 2500여 개 주유소ㆍ충전소와 멤버십 회원을 기반으로 브랜드 캠페인, 카드 마케팅, 프로모션, 주유소 경쟁력 강화 및 유대관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구매 단계에 맞는 통합적 마케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377,000
    • -3.13%
    • 이더리움
    • 4,656,000
    • -4.1%
    • 비트코인 캐시
    • 689,500
    • -2.13%
    • 리플
    • 1,978
    • -1.79%
    • 솔라나
    • 323,800
    • -2.85%
    • 에이다
    • 1,337
    • -2.76%
    • 이오스
    • 1,112
    • -2.03%
    • 트론
    • 271
    • -2.17%
    • 스텔라루멘
    • 633
    • -10.0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900
    • -3.01%
    • 체인링크
    • 24,240
    • -2.73%
    • 샌드박스
    • 867
    • -12.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