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ITX, e나라도움 상담센터 서비스 관련 KS 인증 취득

입력 2021-11-09 1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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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 김성신 부문장(왼쪽)과 한국재정정보원 e나라도움 운영본부 윤유석 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효성ITX)
▲효성ITX 김성신 부문장(왼쪽)과 한국재정정보원 e나라도움 운영본부 윤유석 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효성ITX)

효성ITX는 위탁 운영 중인 한국재정정보원 국고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 ‘e나라도움’ 사용자지원센터가 콜센터 서비스 표준인 ‘KS S 1006’ 인증을 취득했다고 9일 밝혔다.

‘KS S 1006’은 콜센터 서비스의 품질경영 관리, 운영 체계, 인적자원 관리, 시설ㆍ장비, 환경, 안전관리 전반에 대한 표준화와 절차 확립 등에 대한 평가를 토대로 부여되는 국가 인증이다.

박용주 한국재정정보원 원장은 “KS인증 획득을 계기로 e나라도움 사용자들이 체계적이고 표준화된 상담 서비스를 받고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남경환 효성ITX 대표이사는 “효성ITX의 운영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향후에도 고객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발전을 거듭하는 고객센터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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