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고객만족경영시스템’ 3년 연속 인증 획득

입력 2021-11-15 16: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는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3년 연속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소비자의 요구와 기대를 체계적이고 신뢰감 있게 응대하는 기업임을 인정하는 국제적인 인증이다.

코웨이는 2019년 ISO 10002 인증을 최초 획득한 데 이어 올해 진행된 사후심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아 3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유지하게 됐다. 소비자의 요구를 면밀하게 분석하고 이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 관점의 서비스를 강화한 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앞서 코웨이는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했다. 코디 서비스 키트는 필터로 거른 깨끗한 물로 정수기 내부를 살균해 주고 서비스 진행 내용을 소리와 화면으로 알려주는 코웨이만의 서비스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71,000
    • -1.26%
    • 이더리움
    • 4,756,000
    • +3.77%
    • 비트코인 캐시
    • 699,500
    • +1.89%
    • 리플
    • 2,048
    • +1.59%
    • 솔라나
    • 356,000
    • +0.42%
    • 에이다
    • 1,476
    • +8.29%
    • 이오스
    • 1,068
    • +3.79%
    • 트론
    • 295
    • +5.36%
    • 스텔라루멘
    • 683
    • +41.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650
    • +3.54%
    • 체인링크
    • 24,300
    • +13.71%
    • 샌드박스
    • 601
    • +19.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