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건설대상]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 철학 담은 ‘한양 수자인’

입력 2021-11-18 18: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한양 ‘수자인’ 브랜드 이미지.
 (자료제공=한양)
▲한양 ‘수자인’ 브랜드 이미지. (자료제공=한양)
‘Balance for your Life…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 ㈜한양의 아파트 브랜드 ‘수자인’이 담은 철학이다.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주거공간은 어느 것 하나만 뛰어나다고 만들어 지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의 균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의미다.

한양 수자인은 균형(Balance)을 핵심 콘셉트로 ‘秀-Smart’(기술), ‘自-Eco’(환경), ‘人-People’(사람)이라는 가치를 내세웠다. △스마트한 주거 기술로 생활을 더 편안하게 △자연과 하나 되어 당신의 순간을 더 아름답게 △함께하는 삶의 모든 이야기를 더 풍요롭게 만드는 주거공간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런 주거공간에 대한 수자인의 철학이 빛을 발하면서 한양은 ‘2021 스마트 건설대상’에서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양은 올해 7월 2012년 이후 9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로고 및 디자인 변경을 포함해 상품, 서비스, 브랜드 철학·가치 등을 전면 개편했다.

한양은 리뉴얼에 발맞춰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수자인 브랜드를 육성해 가치를 높이고자 일반 아파트뿐 아니라 주상복합아파트, 오피스텔 등 다른 주거상품에도 수자인 브랜드를 적용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 관련 업무를 전담하는 브랜드위원회를 설치하는 등 브랜드 육성 체계 확립을 위한 사전 준비를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육성에 나서고 있다.

한양은 수자인 브랜드를 기반으로 주택사업 확대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올 하반기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을 비롯해 부산과 경기 남양주시 등에서 새로운 수자인 브랜드를 적용한 대규모 분양을 준비 중이다.

한양은 향후 강화된 브랜드 경쟁력과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자체나 도시공사의 제안 및 공모사업 등 공공·민간분야의 개발형 수주를 확대할 계획이다. 아울러 재개발·재건축·도시환경정비 등 도시정비사업 진출도 강화할 방침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51,000
    • -1.08%
    • 이더리움
    • 4,758,000
    • +3.71%
    • 비트코인 캐시
    • 710,500
    • +5.1%
    • 리플
    • 2,048
    • +0.54%
    • 솔라나
    • 356,700
    • +0.56%
    • 에이다
    • 1,461
    • +7.9%
    • 이오스
    • 1,065
    • +6.71%
    • 트론
    • 297
    • +6.45%
    • 스텔라루멘
    • 717
    • +6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600
    • +4.66%
    • 체인링크
    • 24,460
    • +12.93%
    • 샌드박스
    • 583
    • +17.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