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사진제공=옥션)
옥션은 11월 셋째 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베스트셀러로 삼성전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스마트에버 캠핑 TV 등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잦은 세탁이 어려운 겨울철 의류 관리에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이 제품은 다양한 종류의 의류를 맞춤 건조할 수 있는 9가지 건조 코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흔들지 않는 에어워시 기능으로 의류 속 미세먼지를 99% 제거한다. 고객들은 “디자인이 깔끔하다”, “편리하게 옷을 관리할 수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마트에버의 캠핑TV. (사진제공=옥션)
캠핑 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에버의 캠핑TV도 인기를 끌었다. 캠핑TV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 화면을 고화질로 볼 수 있는 무선 미러링 기능을 갖췄다. 낮 시간대 야외에서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전용 햇빛가리개도 갖췄다. 제품을 사용한 누리꾼들은 “가성비가 좋다”, “전용 가방이 함께 제공돼 이동할 때 편리하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톰보이의 오버핏 울 싱글버튼코트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상품은 내부 하프 안감 사용과 뒷부분 센터 트임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고객들은 “겨울 ‘출근룩’으로 제격이다”, “가볍고 따뜻하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이외에도 △영양농협 국산 안심 영향 햇 고춧가루(3kg) △적재적소 뽑아쓰는 키친타울(100매*9개) 등이 인기상품으로 뽑혔다.
▲톰보이의 오버핏 울 싱글버튼코트. (사진제공=옥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