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전문기업 SPC그룹이 9일 우리밀 캠페인 홈페이지 ‘우리밀愛(www.lovewoorimil.com)’를 오픈했다.
우리밀愛 홈페이지는 ‘우리밀 잘 알기’, ‘우리밀과 친해지기’, ‘우리밀 사랑하기’의 세가지 코너를 제공하며 우리밀의 장점과 재배의 긍정적 효과, 빵 레시피, 우리밀 온라인 게임 등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우리밀과 친해질 수 있는 내용들을 담고 있다.
특히 ‘통통통 우리밀밭 밟기’, ‘주렁주렁 빵나무 키우기’ 등의 게임을 통해 매월 우수한 성적을 거둔 고객에게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 SPC그룹 계열사에서 사용 가능한 해피상품교환권 5만원권(2명) 및 해피포인트 1,000점(100명)을 증정한다.
SPC그룹은 우리밀愛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우리밀밭 밟기’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밀밭 밟으며 퀴즈 풀기, 우리밀 전문가의 강연, 우리밀 쿠키 만들기, 우리밀 제품 맛보기 등의 체험 이벤트다. 2월 21일(토), 28일(토), 3월 7일(토) 3차례 군산 밀밭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회당 10가족씩 총 30가족(3인 가족 기준)을 모집한다. 신청은 2월 1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