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는 웰빙과자 '뷰티스타일' 신제품 11종을 10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뷰티스타일은 장수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슈퍼푸드를 원료로 사용해 제품안전성을 갖춘 제품으로 지난 2년여 동안 해태제과 연구소 전문연구원과 마케터들의 집중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만들었다
'브로콜리'의 새싹으로 만든 크래커, '단호박'으로 만든 스낵, '요구르트'가 들어간 아몬드볼, '오렌지'와 '통곡물'이 그대로 씹히는 씨리얼바, '귀리'가 들어간 초코바 등의 뷰티스타일 제품들은 고급 원료인 슈퍼푸드 원료를 사용했다
특히 영양밸런스 조절이 쉽지 않아 비스킷류에 편중되어있는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이번 뷰티스타일 제품은 초콜릿, 껌, 캔디류의 제품군이 다양하다.
해태제과는 향후 인기탤런트 정혜영을 모델로 한 TV광고 및 UCC마케팅, 매장 내 시식,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경로와 판촉활동을 통해 뷰티스타일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뷰티스타일 출시 첫 달인 2월 한달 매출 30억원을 예상하고 있으며 이후 제품 수급이 원활해지면 월평균 50억원 매출은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