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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은 파트너로써 고객행복 은행으로 거듭날 것을 전 임직원이 다짐하는 '고객행복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서 이종휘 은행장은 고객행복경영 메시지를 통해“진정한 고객행복이란 고객에게 이익과 신뢰를 드리는 것”이라며 “모든 의사결정과 영업활동에 있어 고객의 이익과 신뢰를 가장 먼저 생각하고 실천하는 등‘고객행복’이 전 임직원의 판단기준이되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은행은‘고객행복헌장’을 발표하고 전 임직원이‘고객님의 행복파트너가 되겠습니다’라는‘고객행복마크’를 가슴에 달고 고객행복 실천에 나서기로 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은 그동안 고객열광 서비스, GREAT 서비스 등 타행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왔다”며 “이번 고객행복경영 선포식을 기점으로 2009년을 고객행복경영의 원년으로 삼고 고객의 진정한 행복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