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AAA’ 임영웅이 2관왕에 소감을 전했다.
2일 진행된 ‘2021 Asia Artist Awards’(이하 ‘2021AAA’) 시상식에서는 임영웅이 RET 인기상과 U+아이돌Live 인기상을 수상하며 인기상 2관왕에 올랐다.
이날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어느새 연말이 됐다.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도 더욱 행복한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다”라며 “내년에도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이 수상한 RET 인기상과 U+아이돌Live 인기상은 100% 팬 투표로 이루어졌다는 것에서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 또 다른 수상자로 방탄소년단과 엑소, 김선호, 트와이스, 송지효, 김선호 등이 있다.
임영웅은 “오늘 몇 관왕을 예상하냐”라는 MC이특의 질문에 “여기까지만 받아도 전 만족스럽다”라며 “‘영웅시대’(팬클럽)은 저의 전부다. 늘 가진 것에 비해 과분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가족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코로나가 물러갈 만하면 다시 기승을 부려서 자주 뵙지 못했다. 어서 코로나가 물러나 다시 만나 뵙고 인사했으면 좋겠다”라고 간절함을 드러냈다.
한편 ‘2021AAA’ K팝을 비롯해 K드라마, K영화 전반으로 올 한 해 활약한 스타들에 시상하는 시상식으로 이날 오후 6시부터 서울 강서구 등촌동 KBS 아레나에서 진행 중이다.